본문 바로가기
정세와 음모

일루미나티 인신제사 탈출 여성 인터뷰 전문 (4부)

by 해외 뉴스 번역 2023. 1. 6.
728x90

2006년 1월, 목숨을 걸고 암흑의 조직 일루미나티에서 탈출한 Svali(가명)라는 여성이 미국의 모 라디오 쇼와 나눈 인터뷰 내용입니다. (원문 출처 : http://www.illuminati-news.com/072706a.htm)

 

일루미나티 인신제사 탈출 여성 인터뷰 전문 (4부)

 

GS: Republic Broadcasting Network입니다. 앞으로 1시간 동안 계속해서 Illuminati에서 수석 훈육관으로 활동했던 Svali양의 이야기를 듣도록 하겠습니다.

 

Svali양, 조직에서 어떤 프로그래밍 기법을 배웠는지요? 그리고 어떠한 식으로 교육이 이루어졌는지요?

 

 SV: 어릴 때부터 배웁니다. 저 역시 어려서부터 프로그래머가 되기 위한 훈련을 받았고요. 5살 때는 George Washington University에서 근무하는 의사로부터 교육을 받았어요. 그는 저를 프로그래밍 시켰을 뿐 아니라, 제가 남들을 프로그래밍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도 가르쳤습니다. 프로그래밍의 종류는… 그것만 가지고도 10시간은 떠들어야 할 겁니다. 조직원들은 태어날 때부터 일생 동안 주기적으로 테스트를 받고, 점검을 받습니다. 훈육관들은 조직원들의 심리 상태를 점검하고, 이를 수시로 업데이트 합니다.

 

아이들에게 순종과 그룹에 대한 충성을 각인시키고, 조직 내에서 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기본적인 목적입니다. 조직원들의 역할은 매우 다양하고 복잡합니다. 어떤 아이들은 매춘부가 되도록 교육을 받습니다. 또 어떤 아이는 정부의 고위급 관리가 되기 위한 교육을 받습니다. 이런 아이들을 프로그래밍 하는 것은 훨씬 더 복잡하죠.

 

하지만 그룹에 대한 충성심만 확실하게 각인되면 ? 사실 이게 가장 중요한 프로그래밍입니다 ? 나중에 뭔 역할을 수행하든, 충성심이 변하지 않습니다. 어는 국가 출신이든, 사회에서 어떤 직위를 가지고 있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조직에 대한 충성과 조직의 목표 달성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또한 아이들이 주간에 수행하는 역할과 밤에 수행하는 역할을 철저하게 분리시키는 것도 주요 목적 중 하나입니다. 낮에는 매력적이고, 친절하고, 착한 사람이 밤에는 차갑고 무자비한 사람으로 변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죠. 물론 반대로 낮에 나쁜 사람 역할을 수행하도록 할 수도 있고요.

 

그리고 밀사 역할을 수행하는 가정주부와 아이들도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의심을 안 받잖아요. 뒷좌석에 아이를 태우고 운전하는 가정주부가 기밀 정보를 운송하고 있다고 누가 의심을 하겠어요?

 

 다시 한 번 얘기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조직에 대한 절대적인 충성심을 심어 주는 일입니다. 그리고 상부의 지시에 의문을 품는 것도 있을 수 없습니다. 지시사항이 무엇이든 간에, 무조건 복종을 하도록 하는 것이죠. 만약 지시를 받은 사람이 절대적인 순종의 태도를 보이지 않으면, 손을 봐야 합니다. 이런 식으로 조직원들은 평생에 걸쳐 프로그래밍을 받습니다. 우리는 이를 “튜닝한다”라고 얘기합니다. 모든 사람들이 이런 튜닝을 받게 되는 것이죠.

 

 

 GS: Svali양에게는 그럼 무슨 문제가 생긴 겁니까? 사실 ‘이직률’이 매우 낮은 조직이잖아요…

 

SV: 매우 낮죠 (웃음).

 

GS: Svali양도 많은 교육과 프로그래밍을 받았을 텐데, 무슨 문제가 생긴 거죠? 그들이 뭔가 간과한 게 있는 건가요?

 

SV: 저는 어렸을 때만 해도 조직의 목표에 대해 절대적인 믿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저보다 충성심이 강한 조직원도 드물었을 겁니다. 진심으로 그들이 이 세상의 구원자라 생각했었거든요. 우리가 하는 일들이 정의롭다고 여겼었죠. 하지만 나이가 들어가면서, 그들의 수법에 대해 의심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수단보다는 결과가 앞선다는 논리를 받아들일 수 없었어요. 그들이 사람들에게 하는 짓거리들을 보면서 냉소적으로 변했습니다. 저 역시 사람들에게 거짓말을 하고, 사람들을 조종하고, 진실을 덮으려 애쓰는 일들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가 어렸을 때 어른들이 나에게 했던 말도 그럼 거짓말이고, 나를 조종한 것이겠구나”

 

 GS: 와우.

 

 SV: 그러고 나면서 그들이 저에게 가르쳐 왔던 모든 것들을 하나씩 의심하기 시작했습니다.

 

 GS: 네, 잠시 광고 나가겠습니다. Svali양, 3분 후에 계속 얘기합시다. [광고]

 

 

GS: Investigative Journal입니다. Svali양. 어떻게 해서 비로소 조직을 떠나게 되었는지, 그리고 그 후 지금까지 어떤 삶을 살아 왔는지 묻고 싶습니다. 예전에 “A Day in the Life of a Trainer for the Illuminati (Illuminati 훈육관의 하루)”라는 글도 쓰셨죠? Illuminati에서의 일상이 어떠했는지 설명해 주시겠어요?

 

SV: 네. 일단 아침에 기상하고… 제가 예전에 썼던 글은 기독교 학교에서 활동하던 시절에 대한 글이에요. 어쨌든, 아침에 기상하고, 제 아이 두 명 옷을 입히고, 등교 준비를 시킵니다. 그냥 평범한 애 엄마처럼 하루를 보냅니다. 가끔 아이 친구들이 놀러 오기도 하고, 그런 것들이요. 그리고 저녁을 먹습니다. 저는 훌륭한 엄마였습니다. 지극히 평범한, 미국의 가정주부였죠. 표면적으로는 그랬다는 얘기입니다.

 

하지만 그 안을 들여다보면… 저랑 남편은 모임이 있는 날에는 항상 이에 대해 서로를 상기시켰습니다. 그리고 밤에 잠을 드는데, 제가 예전에 받았던 프로그래밍 덕분에 모임이 있는 날에는 항상 정해진 시간 10분 전에 눈을 뜹니다. 모임 장소로 출발하기 10분 전에 일어나 자동적으로 나갈 채비를 하는 것이죠. 어떤 날은 아예 외출복을 입은 상태로 잠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는 그게 비정상이라고 생각해 본 적도 없어요.

 

GS: 네.

 

SV: 저는 다른 사람들도 옷을 입고 잔다고 생각했었거든요. 의심의 여지가 없었죠. 모임이 있는 날에는 옷을 입고 자니까 오히려 따뜻하다는 생각까지 들었었어요 (웃음).

 

GS: 네.

 

 

SV: 어쨌든, 시간이 되면 일어나 모임 장소로 향합니다. 당시 저는 San Diego에 주둔하고 있는 미군 부대 일에도 관여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Illuminati 조직 자체가 여러 면에서 군대와 비슷한 면이 많습니다. 군 부대에 갈 때면 애들도 데리고 갔어요. 애들을 위한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거든요. 그래서 부대에 들어간 후 옷을 갈아입고… 제 이름이 적힌 군복으로 갈아입는 겁니다. 애들도 아동용 군복을 입고요.

 

애들도 훈련을 받습니다. 제식 훈련이랑 사격 같은 것들 말이죠. San Diego 지역에 배치된 Illuminati 아이들은 모두 총기를 분해하고 다시 조립하는 방법을 꿰뚫고 있습니다. 그리고 8살 정도가 되면 특등 사수의 실력을 갖게 됩니다. 무술 훈련도 많이 받고요. 저도 가끔씩 무술훈련을 감독하기도 하고, 군대 훈육관이 불참했을 때는 제가 대타로 나서기도 하곤 했죠. 모든 조직원들이 다양한 훈련을 받았습니다. 저는 주로 훈련을 감독하는 역할이었고요. 프로그래밍을 구현하고, 튜닝을 하고, 성인들의 프로그래밍을 강화하고, 그런 일들을 많이 했죠.

 

젊은 훈육관들을 교육시키는 일도 많이 했습니다. 그들이 훈육을 하는 과정을 지켜보면서 잘못된 것들이 있으면 고쳐주고… 때에 따라서는 실험적인 일들도 이루어졌는데, 그럴 때는 주도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새로운 방식에 대해 실험 대상자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기록하고, 기존의 방식들에 비해 어떤 차이점이 나타나는지 등등을 분석하는 일이었죠.

 

 

GS: 예를 들어 설명해 주실 수 있나요? 피교육자들은 어떻게 알고 교육을 받으러 오게 되나요? 무슨 이유로? 교육 대상은 군인들인가요? 그러니까, 어떻게 해서 교육생들을 모집하는 겁니까?

 

SV: 아뇨. 교육생들은 전부 다 Illuminati입니다!

 

GS: 아, 그래요.

 

SV: 네. San Diego의 경우에는요, Illuminati 조직원의 20% 정도가 현역 군인이에요.

 

GS: 네.

 

SV: 네, 아시겠어요? 대부분 군 정보부서 소속이에요. 그리고 계급도 높고, 대령들도 많고 (웃음). 지휘관들 말입니다. 제 전 남편도 당시 중령 진급을 앞둔 미 해군 소령이었어요.

 

GS: 네, 그렇군요.

 

SV: 이 사람들 바보 아닙니다.

 

GS: 그래서, 그 사람들 프로그래밍 담당을 했었던 거군요.

 

SV: 네, 그렇습니다.

 

조직원이 아닌 사람들은 프로그래밍하지 않았어요. 조직원이 아닌 사람에게 트라우마를 기반으로 한 세뇌 프로그래밍을 할 수는 없습니다.

 

GS: 다행이네요.

 

SV: 물론… 수동적 프로그래밍이라는 것도 있습니다. 언론을 통해 이루어지는 세뇌 말입니다. 사람이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면, 두뇌가 즉시 알파 상태로 들어가요. 조직원들은 다 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심지어 애기들도요. Illuminati가 행동심리학에 대해 관심이 많거든요. TV를 보고 있는 상태에서 두뇌는 거의 최면 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아주 편안한 상태가 되는 거죠. 바로 이 때 메시지를 쏘아대는 겁니다.

 

그래서 제가 늘 강조하는 게,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때 항상 주의하라는 것입니다! 거기까지만 얘기할게요.

 

어쨌든, 조직원이 아닌 성인을 대상으로 프로그래밍을 할 수는 없습니다. 그들에게 프로그래밍을 시도했다간, 미쳐 버리거나 살아남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심리적으로 버텨낼 수가 없거든요.

 

 

 

GS: 프로그래밍 테크닉에 대해 좀 얘기해 주실 수 있나요?

 

SV: (한숨) 어떨 때는… (한숨) 일단 최면을 걸거나 약물을 투여합니다. 프로그래밍을 시작하면 특히 어린 아이들이 겁을 많이 먹는데, 어른들 중에도 무서워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편안해지도록 유도를 합니다. 그래서 약물을 쓰는 거죠.

 

그 다음에 최면을 겁니다. 나이가 좀 든 사람이면, 현재 입력되어 있는 코드의 상태를 점검합니다. 어린 애한테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는, 아주 침착하게 그들이 취해야 할 행동에 대해 설명합니다. “자, 이렇게 해 봐, 그리고 이렇게, 그리고 이렇게…” 하는 식으로 말이죠. 여러 단계로 나누어서 말입니다. 그 다음에, “자, 우선 이렇게 먼저 해 보자”라고 얘기합니다.

 

아이가 어떻게 행동해야 하는지를 제가 먼저 보여줍니다. 그리고 아이에게 소리칩니다: “내가 한대로 해 봐!” 그러면 애가 따라 하죠. 아시겠어요? 하지만 처음에는 곧잘 따라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럴 때는… 아이에게 전기 쇼크를 줍니다. 잘하면 상을, 못하면 벌을 내리는 것이 그들의 방식이거든요. 아시겠어요?

 

아이가 처음에 잘 따라 하지 못하면 전기 충격을 줍니다. 이게 벌이죠.

 

 

그리고 제가 소리칩니다: “다시 해 봐!” 그러면 다시 합니다.

 

이 시점에 우리는 아이의 행동과 외부의 자극 또는 신호를 연결시킵니다. 아이들이 보통… 특정 코드를 감지했을 때 어떤 행동이 자동적으로 나오게 하기 위해서… 아이에게 매우 심한 트라우마를 안겨 줍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인격을 분리시키는 것이죠. 그러고 나면 어떤 신호와 행동이 연결됩니다.

 

예를 들어 “딩딩딩”이라는 소리를 들려 주고 나서 제가 얘기합니다: “자, 이렇게 해 봐”. 또 “딩딩딩”… 그러면 아이가 이 소리를 듣고 어떤 행동을 취합니다. 그리고 이러한 순종이 완벽해지면 비로소 칭찬을 받게 됩니다. 안아 주기도 하고요. 애들이 안기는 걸 좋아하잖아요.

 

그리고 이런 작업을 계속 반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훈육관들은 무엇보다 인내심이 강해야 합니다. 이런 식의 훈련을 50번 정도 반복하고 나면, 아이들은 신호를 받을 때마다 자동적으로 정해진 행동을 취하게 됩니다. 의사결정을 내리는 게 아니라, 반사적으로 행동을 취하게 되는 겁니다. 그렇게 되면 비로소 프로그램이 설치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아주, 아주 중요한 프로그래밍일 경우에는… 예를 들어 암살자 프로그래밍 같은 거 말입니다. 암살자 교육도 시키거든요. 아, 그 얘기는 별로 하고 싶지 않네요…

 

GS: 네에.

 

SV: 그리고 프로그래밍을 마치고 나면 의식을 거행합니다.

 

GS: 네에…

 

SV: 아시겠죠?

 

GS: 한가지 더… Svali양이 쓴 글 중에서 “Christmas in the Cult”라는 내용이 있었는데요… 잠시 화제를 돌려서 이 얘기를 해 보죠.

 

SV: 그러시죠.

 

 

GS: 어린 시절 Svali양의 크리스마스는 보통 아이들과는 달랐다면서요? 그게 무슨 얘기인지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SV: 아, 네 (한숨). 뭐, 우리도 크리스마스 트리 꾸미고, 선물도 받고, 그런 건 다 했어요. 대부분의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는 행복한 추억이죠. 선물도 많이 받고… 하지만 그룹 내에서는 이 때 아주 중요한 행사들이 많습니다. 크리스마스 때 비행기 타고 독일에 간 적도 많아요. 물론 산타 클로스 할아버지를 만나러 가는 게 아니라, Father Yule을 만나러 가는 겁니다…

 

GS: 네…

 

SV: 조직에서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존재죠. 하지만 일반 어린이들이 생각하는 자애로운 산타 할아버지가 아닙니다. Father Yule은 흰색 가운을 걸치고 있고, 금으로 된 장식 띠와 금으로 만들어진 지팡이를 들고 있어요.

 

한 번은 크리스마스 때 독일 신부님의 집에 갔었습니다. 저 말고도 많은 어린이들과 어른들이 와 있었고, Father Yule도 자리에 함께 했어요. 그런데 Father Yule이 갑자기 지팡이를 들더니, 모든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아이 하나를 그대로 내려쳤습니다.

 

GS: (믿기지 않는다는 웃음) 하느님 맙소사!

 

SV: 그러게 말입니다!

 

GS: (충격을 받은 목소리로) 아이를 내려 쳤다고요?? 아니 어떻게…

 

SV: 네, 그래요. 그 무지막지한 지팡이로 그냥 내려쳤습니다. 저에게 있어 크리스마스는 그리 행복하지 않은 시절이었습니다. 아시겠어요?

 

GS: 네… (한숨)

 

SV: 하지만 동시에 크리스마스 트리도 있었고, 과일 케이크도 있었고, 집도 예쁘게 꾸미고, 그런 것들도 다 하긴 했습니다. 하지만 그 이면에는…

 

GS: (충격을 받은 목소리로) 제가 듣고 있으면서도 믿기지 않습니다. 이 나라의 지도자들 중 일부도 이런 과정을 다 거쳤을 텐데… 이 사악한 그룹… 도저히 믿기질 않네요… 수천 년 동안 존재해 온 오래된 조직이라는 건 알지만… George Washington도 33단계 Free Mason이었지만…

 

SV: 네, 맞아요.

 

 

 

GS: ...계속 얘기를 하죠. 제 시각을 염두에 두고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Svali양이 예전에 “The End of the Illuminati”라는 글 쓰셨잖아요? 아 사람들을 없애버리려면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합니까? Svali양은 더 이상 견딜 수 없어 탈출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직도 이 검은 조직에 속해 있는 사람들이 Svali양처럼 탈출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까요? 이런 교활하고 미친 프로그래밍을 더 이상 할 수 없도록 말입니다! Svali양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SV: 독실한 기독교인으로써 말씀 드리자면, 이것은 단순한 감정적/심리적 전쟁이 아니라 영적인 전쟁이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하느님의 자비를 통해…

 

하지만 제가 또 한가지 드리고 싶은 얘기는, 제가 그룹에 속해 있었을 때도 그룹을 혐오하는 조직원들이 많았었다는 사실입니다. 조직의 목표를 절대적으로 믿기 때문에 기꺼이 남아 있는 사람들도 물론 많습니다. 조직에 모든 것을 바친 사람들이요. 하지만 솔직히 말하자면… 안전하게 탈출할 수 있는 방법만 있다면 기꺼이 행동으로 옮길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GS: 음, 잠시 Svali양의 남편에 대한 얘기를 해 볼까요? 같은 조직원들끼리 결혼하는 것이 의무입니까? 강제사항입니까?

 

SV: 네, 그렇습니다. 모든 결혼은 정략적으로 이루어집니다. 제가 지금까지 38년을 살아오면서, 정략결혼을 통해 맺어지지 않은 Illuminati 커플은 본 적이 없어요.

 

GS: 혹시 Clinton은 부부는… Bill과 Hillary 말입니다…

 

SV: 아, 물론이죠! (웃음)

 

GS: (웃음)

 

SV: 네, 물론입니다. 물론입니다.

 

GS: 그렇다면 Bill이?

 

SV: 네.

 

GS: 계속 하시죠.

 

 

SV: 네. 정략적인 이유 때문이기도 하고, 혈통 때문이기도 합니다. 혈통이 맞아야 이루어질 수 있어요.

 

GS: 네. 3분 후에 다시 뵙겠습니다. 이 얘기 계속 하고요, Illuminati에서 탈출한 후의 삶에 대해 얘기를 들어보겠습니다.

 

[광고]

 

GS: 네, Investigative Journal의 Greg Szymanski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오랜 세월 동안 Illuminati를 취재해 왔습니다. 젊은 시절 로마에서 활동하던 때까지 거슬러 올라가죠.

 

하지만 이렇게 직접적으로 경험한 사람과 인터뷰를 하게 되니, 정말… 말로만 듣던 것들이 이렇게 현실로 다가오니… 정말 충격적입니다.

 

그리고 제가 솔직히 말씀 드리겠습니다. 지금 Svali양이 얘기하는 내용들… 여러분들은 귀 담아 들으셔야 합니다. 지금 우리 나라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이니까요. 여러 분이 보는 앞에서 사라지고 있는 우리의 권리, 경찰국가의 형성, 이라크 전쟁, 9/11… 이런 것들이 모두 이 Illuminati 조직과 연관이 있습니다.

 

Svali양, 지금까지는 중간 레벨의 조직원들에 대해 얘기를 했는데요, 이제 하위급 조직원들에 대한 얘기를 해 보죠. 어떤 사람들인지 궁금합니다. 조직에 속한 것에 대해 불만이 많지만, 나가지 않는 이유가… 아무래도 부의 보장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만…

 

SV: 네, 맞아요!

 

GS: 그리고 가족 문제도?

 

SV: 네, 그렇습니다. 사실 가족 때문에 쉽게 떠나지 못합니다. 조직을 떠난다는 것은 배우자, 자녀, 친가와 외가의 친척들, 그리고 돈을 다 버린다는 뜻이거든요. 쉽게 말해 모든 것을 버리고, 빈털터리로 다시 출발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뿐 아니라, 지금까지 머리 속에 프로그래밍 되어 온 조직에 대한 충성심, 좋은 조직원이 되기 위한 본능과도 싸워야 합니다.

 

GS: 네에.

 

SV: 조직을 떠났다가 견디지 못하고 다시 들어가는 사람들도 많이 알고 있습니다.

 

 

 

GS: 전화로 질문이 왔는데요, 받아 보시겠습니까?

 

SV: 그러죠!

 

GS: 네. California에 거주하는 Marilyn씨입니다. 안녕하세요!

 

Marilyn (ML): 네, 방송을 처음부터 계속 듣지는 못했는데요. 인터넷으로 듣고 있거든요. Svali양이 어떻게 Illuminati의 교육 과정에 참여하게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GS: 음… Svali양이 답변해 주시겠어요?

 

SV: 어렸을 때부터 교육을 받았습니다. 멘토링도 많이 받았고요. 어른들과 함께 일하며 많은 것들 것 배우고, 그러면서 저에게 주어진 책임도 커집니다. 그래서 10대에 접어들면 어른들과 똑 같은 일들을 하게 돼요. 수년 간 훈련을 받았으니까요.

 

ML: 부모님이 시켜서 하게 된 건가요? 아니면…

 

SV: 부모님도 물론 Illuminati 조직원들입니다.

 

ML: 네, 부모님으로부터 물려받은 것이군요.

 

SV: 네, 양쪽으로부터 물려 받는 거죠.

 

ML: (충격을 받은 목소리로) 사립 학교인가요?

 

SV: 네?

 

ML: 사립 학교를 다니신 건가요?

 

SV: 제 아이들은 기독교계 사립학교에 다녔습니다. 그들도 물론 Illuminati고요 (웃음).

 

ML: (놀라움, 이제 알겠다는 말투로) 아, 그러면 기독교 학교들이 Illuminati라는 얘기인가요!!

 

SV: 일부가 그렇다는 겁니다. 전부 다가 아니고요.

 

ML: 네, 물론 그렇겠죠.

 

 

SV: 제 아이들이 다녔던 곳은 물론 Illuminati 학교였습니다. 하지만 Illuminati와 전혀 상관이 없는, 좋은 크리스천 학교들도 많이 있습니다. 저는 주로 공립에 다녔어요. 그런데 흥미로운 게 뭐냐 하면, 어렸을 때 다녔던 3개의 사립학교 중 2개는 불이 나서 사라져 버렸다는 것입니다 (슬픈 목소리). 네, 그래서 그 학교들에 다니던 시절의 학적부는 남아있지 않습니다.

 

ML: (크게 충격을 받은 목소리로) 이런, 맙소사!

 

GS: Marilyn씨, 제가 요약해서 설명해 드리죠. 일단 조직원들은 태어날 때부터 교육을 받습니다. 바티칸에서 성인식을 갖기도 하고요. 그리고 Svali양의 말에 따르면 미국 인구의 1~2%가 이 조직에 속해 있다고 합니다. 아주 심각한 문제죠. 정부를 비롯한 주요 기관들에 이 사람들이 포진하고 있으니까요. Marilyn시, 또 다른 질문 있습니까?

 

ML: 네. 바티칸이라고 말씀하셨는데, 그러면 기독교랑은 다른 거잖아요? 저는 크리스천이거든요. 가톨릭은 말하자면, 구교라 할 수 있죠.

 

GS: 제가 잠시 좀 끼어들겠습니다. 저도 가톨릭 집안에서 자랐습니다만, 종교적인 논쟁은 가급적 피합니다. 로마에서 Illuminati를 처음 취재하던 당시 제가 느낀 것은, 교회의 나쁜 단면들도 분명히 있다는 사실입니다. 선과 악 모두에 직면했었다는 것이죠. 저는 있는 그대로 받아들였습니다. 가톨릭 내의 그 사악한 요소들, 바티칸의 최고 레벨에서 일어나는 일들 말입니다. 네, 계속 하시죠.

 

ML: 네, 그 얘기는 더 이상 꺼내지 않겠습니다.

 

SV: 네네…

 

 

ML: 개인적으로는 받아들여지지 않지만, Svali양은 그러면 신앙으로 다시 태어나 그 곳을 탈출하게 된 것인가요? 그렇게 봐도 될까요?

 

SV: 네, 그렇습니다. 우선… 제가 가톨릭 교회를 모독하거나 신자들을 비판하는 것은 아니라는 얘기부터 드리고 싶습니다. 제 친한 친구들 중에도 독실한 가톨릭 신자이면서 신앙심 깊은 크리스천들이 많이 있어요. 저는 크리스천이 되었고, 크리스천이 되는 것만이 유일한 탈출구였습니다. 하지만 정식 Illuminati 회원들 중 상당수는 또…

 

ML: 네.

 

SV: 상당수가 침례고 신도들이고, 강림교 신도들도 많이 있습니다. San Diego 시절에 Wesleyan 교회의 예배 팀에서 활동했었거든요.

 

ML: 네. 조금 혼란스럽군요. 아 뭐랄까, 아주 흥미롭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장차 가톨릭 교회가 새로운 세계 종교의 전신이 될 것이라고들 얘기를 하는데… 이와 관련해서 좋은 책들도 많이 나왔습니다. 이 쇼에서 The Grand Plan Design의 저자, John Daniels씨도 인터뷰 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GS: 네, 맞습니다.

 

ML: 기억하세요?

 

GS: 아…

 

SV: 하지만요…

 

GS: 말씀하세요.

 

SV: 평범한 가톨릭 신도들은 바티칸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지 전혀 모릅니다.

 

ML: 네, 맞아요. 평범한 신도들은 바티칸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지 모른다는 것도 흥미롭습니다. 그냥 제 의견입니다 (웃음).

 

 

GS: 제가 한마디 하겠습니다. 평범한 신도의 신분으로 로마를 처음 방문했던 1980년, 저 역시 뭐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몰랐습니다. 저는 태어날 때부터 가톨릭이었고, Notre Dame 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하지만 로마에 간 후 완전히 새로운 사실들을 접하게 되었죠.

 

ML: 가톨릭 신자들은 교회의 사악함을 깨닫게 된 후에도 신앙을 버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아니, 솔직히… 그런 사실을 알고도 어떻게 계속 믿을 수가 있죠? 그게 정말 이해가 안 됩니다. 제가 아는 좋은 사람들도 그런 식이에요. 이해를 할 수가 없습니다 (웃음).

 

GS: 글쎄요, 그 문제에 대한 해답은… (웃음) 저도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가톨릭 신자들 중 독실하지 않은 사람들도 상당수 있어요.

 

ML: 네, 그렇죠. 감사합니다!

 

GS: 어쨌든, 그 얘기는 기회가 되면 다음에 하고요. 감사합니다, Marilyn씨. 3분 후 Svali씨와 계속 얘기하겠습니다.

 

내용이 방대해 나눠서 업로드합니다.  5부에서 이어집니다. 1부, 2부, 3부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루미나티 인신제사 탈출 여성 인터뷰 전문 (1부)

2006년 1월, 목숨을 걸고 암흑의 조직 일루미나티에서 탈출한 Svali(가명)라는 여성이 미국의 모 라디오 쇼와 나눈 인터뷰 내용입니다. (원문 출처 : http://www.illuminati-news.com/072706a.htm) 글: Greg Szymanski

unsommet.com

 

 

일루미나티 인신제사 탈출 여성 인터뷰 전문 (2부)

2006년 1월, 목숨을 걸고 암흑의 조직 일루미나티에서 탈출한 Svali(가명)라는 여성이 미국의 모 라디오 쇼와 나눈 인터뷰 내용입니다. (원문 출처 : http://www.illuminati-news.com/072706a.htm) 내용이 방대해

unsommet.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