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세와 음모

일루미나티 인신제사 탈출 여성 인터뷰 전문 (3부)

by 해외 뉴스 번역 2023. 1. 5.
728x90

 

2006년 1월, 목숨을 걸고 암흑의 조직 일루미나티에서 탈출한 Svali(가명)라는 여성이 미국의 모 라디오 쇼와 나눈 인터뷰 내용입니다. (원문 출처 : http://www.illuminati-news.com/072706a.htm)

 

일루미나티 인신제사 탈출 여성 인터뷰 전문 (3부)

 

GS: 네. 다음에는… 이 그룹들에 대한 얘기를 좀 더 해 보죠. 1주일에 이런 모임이 세 번 있었다고 하셨죠? 그리고 혹시 제가 이런 모임에 가서 취재할 수 있는 가능성은 없는지에 대해서도 물어 보았는데… 그게 가능한 일일까요? Svali양이 활동하던 Escondido 지역에서 이런 모임이 이루어지는 장소를 찾아 관찰하는 것이 가능할까요?

 

SV: 보안 때문에 그건 불가능합니다. 게다가 보안을 뚫는 데 성공한다 하더라도 예고 없이 나타나는 것은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살아서 나갈 가능성이 거의 없거든요. 아마도… 돌아가는 길에 예기치 못한 교통사고로 사망하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신문에는 이런 식으로 보도되겠죠: “나무를 정면으로 들이받은 해괴한 교통사고, 운전수 즉사” (웃음). 농담이 아닙니다!

 

모임을 가지는 동안에는 주변 지역에 대한 보안이 최고 수준으로 강화되기 때문에 침투 자체가 매우 어렵습니다. 모임 장소를 중심으로 반경 1마일, 3마일, 그리고 5마일 구역마다 보안 체제가 갖춰지고, 각각 구역마다 3명의 요원이 배치됩니다. 5마일 구역에는 보통 한 명이 나무 위에 숨어 있습니다. 

 

GS: 네.

 

 

SV: 그리고 한 명은 저택을 경비하는 사람 행세를 하며 지키고 있습니다. 모임 장소가 대부분의 경우 부자 동네의 대형 저택들이거든요. 그는 제복까지 착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세 번째 요원은 나무 뒤에 숨어 있습니다. 장소로 들어오는 차량은 정문 게이트를 통과해야 합니다. 네, 게이트가 있는 저택들입니다.

 

GS: 네.

 

SV: 사전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 차량은 저지를 당하게 되어 있습니다. 군 시설이랑 같다고 보면 돼요. 경비 요원은 차를 멈춰 세우고 “도와 드릴까요? 혹시 길을 잃으셨나요?”하고 묻습니다. 시간을 끄는 거죠. 만약 운전수가 “네, 제 이름은 어쩌고 저쩌고”하며 말을 하며 방향을 물으면, 친절하게 설명을 해 주고 보내 버립니다.

 

하지만 만약 저택 진입을 시도하는 것 같은 수상한 기미가 보이면, “음, 님께서는 명단에 올라와있지 않습니다”라고 얘기를 합니다. 이게 신호거든요. 그러면 나무 뒤에, 또는 다른 위치에 숨어 있는 요원이 “불청객 등장”이라고 무전을 칩니다.

 

그러면 모임 장소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5분 안에 장소를 뜹니다. 아무런 흔적을 남기지 않고 말이죠.

 

GS: 덜미를 잡히지 않기 위한 방법이로군요. 이 조직이 왜 좀처럼 대중에 노출되지 않는지에 대해서도 기사를 쓴 적이 있는 것으로 아는데요.

 

SV: 네.

 

GS: 아주 구체적인 내용이더군요. 저희에게 주어진 시간이 2시간 밖에 없기 때문에 모든 것들을 다룰 수는 없고,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것들만 요약해 주시겠습니까? 제가 가장 흥미를 느낀 것은… 왜 이 조직이 노출되지 않느냐는 것입니다. 이 질문에 대해 짤막하게 답변해주실 수 있나요?

 

SV: 보안, 돈, 그리고 영향력 때문입니다. 언론을 소유하고 있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런 언론에 Illuminati를 까발리는 기사가 뜰 수 있겠어요? (웃음). 그들이 꼬리를 잡히지 않는 이유는 아주 많습니다. 사람들이 이 문제를 가장 궁금해 하더군요.

 

그 다음으로 가장 많이 받는 질문은 “경찰이 수십 년간 쫓고 있는 아동 포르노 제작자들이 검거되지 않고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입니다.

 

GS: 네, 그렇죠.

 

SV: 그들은 비밀 조직의 회원들도 아니거든요. 그냥 숨어 다니는 건데… 그런 점을 감안하면…

 

GS: 그렇다면…

 

SV: 네.

 

GS: 네. Svali양은 이 조직에서 수석 훈육관으로 활동한 중간 관리자였죠? 다음 시간에 당시의 활동에 대해 자세히 얘기해 보겠습니다. 그런데, 이 조직이 정부와 언론에 깊숙이 침투한 것에 대해서는 어느 정도 알고 계십니까? 게다가 금융권도 장악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SV: 네, 그렇습니다.

 

GS: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아주 유리한 고지를 점령한 셈이라 할 수 있죠. 그런데 요즘 미국 돌아가는 상황을 보면, 그들의 행보가 빨라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1980년대에 처음 이 일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는데, 그 당시에는 퇴근 후 집으로 돌아오면, 이 소위 신세계 질서라는 것이 실감이 나지 않았었거든요. 그런데 요즘은 사방에 심볼리즘이 난무하고… 지금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다고 보십니까? 왜 9/11 이후 모든 것들이 빨리 움직이고 있는 것이죠?

 

SV: 그들은 목표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음, 제가 좀 냉소적으로 얘기를 하더라도 양해해 주세요. 그들의 목표는 세계 지배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들이 이미 세계를 정복했다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 그 사실을 아직 공표하지 않았을 뿐입니다.

 

GS: 네에.

 

SV: 그리고 지금은 자신들의 정체를 당당하게 공개하는 날에 대비하기 위해, 말하자면 사람들을 준비시키고 있는 중입니다. 이제는 그들을 막을 수 없는 거냐고요? 저는 막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들이 전세계 사회의 모든 분야에 이미 깊게 침투했기 때문에, 그들을 몰아내려면 기적이 필요할 것입니다. 이들은 엄청난 부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영향력도 대단합니다. 그리고 평범한 시민은 장막 뒤에서 어떠한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합니다.

 

어쨌든, 그들은 이미 목표를 달성했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이 사실을 드러내지 않았을 뿐입니다. 사람들이 이 사실을 전혀 눈치채지 못하고 있는 것이죠. 만약 진실을 알게 된다면, 배후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지 알게 된다면… 사람들은 공포에 떨게 될 것입니다.

 

 

GS: 네. 이 인터뷰의 취지가 두 가지 있는데요…

 

SV: 하지만… 비관적인 얘기만 하고 싶지는 않아요. 저는 깊은 신앙심을 가진 크리스천이기도 합니다. 저는 하느님을 믿으며, 기도와 진실의 전파를 통해… 저도 그들을 막고 싶습니다. 단지… 현재로써는 전 세계 금융 네트워크와 거대 석유회사들을 상대로 어떻게 싸워야 할 지 모른다는 얘기입니다 (웃음). 아시겠죠? 그게 문제입니다 (웃음).

 

GS: 네! 진짜 어려운 문제죠. 자, 계속 얘기를 하죠. 중간 관리자였다가 수석 훈육관으로 승진을 하셨는데…

 

SV: 네, 네…

 

GS: 이 때 어떤 것들을 배웠나요? 구체적인 얘기로 들어가기 전에, Svali양이 글을 통해 큰 돈을 버는 수단에 대해서도 언급한 바 있고… 그런 방식들에 대해 좀 얘기해 줄 수 있나요?

 

SV: 네. 불법적인 행위가 항상 개입된다고 보면 됩니다. 돈이 처음 거래되는 과정에서 겉으로 드러나지는 않지만… 아동 포르노, 매춘, 백인노예 거래, 총기류 거래, 도박… 이런 것들을 통해 돈이 오가면 보통 4개의 단계를 거치게 되는데, 그 중간 단계에 Illuminati가 개입한다고 보면 됩니다. 뭐, 손을 대지 않는 분야가 없어요.

 

GS: 계속 말씀하시죠.

 

SV: 하지만 합법적인 수단도 많습니다. 그리고 자금을 세탁하죠. 많은 돈을 가지고 있으면, 그걸로 뭔가 해야 하거든요. 어느 날 갑자기 은행에 찾아가서 “안녕하세요, 저는 Illuminati의 조직원입니다. 당신의 은행을 운영하고 싶은데요”라고 말할 수는 없잖아요. 그게 아니라 조용히 들어와 투자가 행세를 하고, 은밀하게 주식을 사들이죠. 그리고 아주 오랜 기간에 걸쳐 ? 한평생이 걸릴 수도 있어요 ? 그 은행을 사실상 소유하게 되는 것이죠. 경우에 따라서는 아들 세대에 가서 은행을 접수하기도 합니다.

 

이게 바로 Illuminati의 특성 중 하나입니다. “내가 살아있는 동안에 이 목적을 달성하고야 말겠어”가 아닙니다. 이들은 100년, 200년을 내다보고 작업을 합니다. 인내심이 아주 강하죠.

 

 

GS: 그래서 아이들에 대한 교육을 그리도 중시하는 거군요?

 

SV: 네, 그렇습니다. 결국 인내심을 기르는 것이죠. 그룹에서 성장하는 조직원들은, 자신의 생애에 조직이 정체를 드러낼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자녀, 또는 손주 대에 가서야 가능할 것이라고 믿죠. 그래서 평생 동안 조직의 목표 달성을 위해 몸을 바치는 것입니다.

 

GS: (웃음) 음. 놀랍군요. Svali양은 중간 관리자였는데… 그들이 어떻게 조직원들의 생각을 프로그래밍하고, 세뇌를 했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 같군요. 광고가 나가기 전에 잠시 시간이 있는데, Svali양의 조직 내 역할에 대해서 맛보기로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

 

SV: 그들은 인간을 대상으로 많은 실험을 했습니다. 연구와 관련된 규칙들도 많았고… 저는 이러한 연구를 관리하는 일을 했습니다. 젊은 훈육관들과 고급 훈육관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임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교육시키고, 그들의 연구결과 보고서를 검토, 수정하는 일을 했습니다.

 

저는 나중에는 컨설턴트와 비슷한 역할을 하게 되었습니다. 문제가 생기거나, 프로그램을 설치하다가 어려움을 겪거나,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 찾아오면, 문제를 해결해 주는 역할을 했죠.

 

GS: 네, 잠시 광고 나가겠습니다. 3분 후에 계속 얘기를 이어가겠습니다. [광고]

 

 

GS: Investigative Journal입니다. Svali양과 얘기를 계속하기 전에 잠시 4분간 제가 얘기를 하겠습니다. 저희는 지금 미국에 깊숙이 침투한 Illuminati 조직 내에서 조직원들이 일상적으로 수행하는 업무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Svali양, 제가 언론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하나 있는데요… 실명을 거론하지는 않겠습니다. 저도 자세히는 모르니까요. 어쨌든 아주 흥미로운 사안입니다.

 

오늘날 미국의 언론을 이끌고 있는 주요 인사들의 배경을 살펴보면, 대부분이 부자 집 출신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어요 (웃음). 저널리스트의 일반적인 속성이라 하기에는 좀 그렇죠. 길거리에서 성장하고, 사람들과 대화 하기를 좋아하고, Jimmy Breslin처럼 대학 문 앞에도 못 가봤지만 넥타이 풀어 헤치고 몸으로 직접 부딪히면서 기사를 써 내려가는 사람들이 저널리스트의 전형이라 할 수 있지 않겠습니까?

 

그런데 요즘 언론인들을 보면, 다 곱게 자란 귀공자들이란 말입니다. 대단히 흥미롭습니다. Svali양은 Illuminati가 언론계에 어느 정도 침투해 있다고 보십니까?

 

SV: 아, 매우 깊숙이 들어가 있죠. 정확히는 저도 잘 모르지만요. 예전에 San Diego의 리더십 위원회 모임에 참석한 적이 있었는데, 그 때 일반인들이 언론의 세뇌에 얼마나 감쪽같이 속아 넘어가고 있는지를 두고 다들 폭소했던 기억이 나요. 그들은 이 현상을 아주 재미있게 여겼어요… 그들의 생각이 다 그런 식입니다. “머저리 같은 양떼들 같으니… 누가 지들을 이끌어주고 있는지도 모르고 있어… 하하하!” 이런 식입니다.

 

 

그들은 아주 재미있어 했습니다. 왜냐면… 저는 어디까지나 그들의 생각을 말씀 드리는 겁니다. 일반인들이 얼마나 바보 같은지를 보여주는 증거라고 여겼었거든요. 물론 저는 더 이상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언론을 통해서 나오는 모든 기사가 가짜고 모든 뉴스 캐스터들이 조직원이라는 얘기는 아닙니다… 하지만, 조직에서 계획적으로 언론인들을 키웁니다. 그쪽으로 소질을 보이는 아이들을 어릴 때부터 솎아 내서 집중적으로 훈련을 시키죠. 똑똑하고, 카리스마가 있고, 말을 잘 하는 아이들은 언론 분야로 많이들 가게 됩니다.

 

GS: 네, 그래서 저희가 다루는 이야기들이 주요 언론에 등장하지 않는 것이군요. 그들이 모두 장악하고 있으니까요.

 

SV: 절대 우연의 일치가 아닙니다.

 

GS: 네. 여러분, 그래서 주요 언론에서는 이런 얘기들을 접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정부도 마찬가지고요. 많은 것들이 이제 이해가 되시죠? 이라크 전쟁을 한 번 생각해 보세요. 그 수많은 증거들을 생각해 보세요. 지금 이란에서는 또 뭘 하고 있습니까? 도저히 믿기지 않는 일들입니다. 이건 의심의 여지도 없는 일들입니다, 여러분, 뭔가 배후에 있어요. 지금 한 때 배후에 있었던 Svali양이 이러한 현상들을 설명해주고 있는데, 정말 대단한 이야기입니다.

 

Svali양은 세뇌 프로그래밍 훈육 담당이었죠? Svali양이 쓴 글들을 보았는데, 정말… 뇌파, 색을 이용한 세뇌 기법, 금속과 보석을 이용한 프로그래밍, 이야기와 영화를 이용한 세뇌 기법… 게다가 자살 프로그래밍까지…

 

잠시 광고가 나간 후에… 보다 자세히 얘기하도록 하겠습니다.

 

내용이 방대해 나눠서 업로드합니다.  4부에서 이어집니다. 1부와 2부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루미나티 인신제사 탈출 여성 인터뷰 전문 (1부)

2006년 1월, 목숨을 걸고 암흑의 조직 일루미나티에서 탈출한 Svali(가명)라는 여성이 미국의 모 라디오 쇼와 나눈 인터뷰 내용입니다. (원문 출처 : http://www.illuminati-news.com/072706a.htm) 글: Greg Szymanski

unsommet.com

 

 

일루미나티 인신제사 탈출 여성 인터뷰 전문 (2부)

2006년 1월, 목숨을 걸고 암흑의 조직 일루미나티에서 탈출한 Svali(가명)라는 여성이 미국의 모 라디오 쇼와 나눈 인터뷰 내용입니다. (원문 출처 : http://www.illuminati-news.com/072706a.htm) 내용이 방대해

unsommet.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