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세와 음모

일루미나티 인신제사 탈출 여성 인터뷰 전문 (2부)

by 해외 뉴스 번역 2023. 1. 4.
728x90

 

2006년 1월, 목숨을 걸고 암흑의 조직 일루미나티에서 탈출한 Svali(가명)라는 여성이 미국의 모 라디오 쇼와 나눈 인터뷰 내용입니다. (원문 출처 : http://www.illuminati-news.com/072706a.htm)

 

내용이 방대해 나눠서 업로드합니다.  1부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루미나티 인신제사 탈출 여성 인터뷰 전문 (1부)

2006년 1월, 목숨을 걸고 암흑의 조직 일루미나티에서 탈출한 Svali(가명)라는 여성이 미국의 모 라디오 쇼와 나눈 인터뷰 내용입니다. (원문 출처 : http://www.illuminati-news.com/072706a.htm) 글: Greg Szymanski

unsommet.com

 

일루미나티 인신제사 탈출 여성 인터뷰 전문 (2부)

 

GS: 네, 다시 Investigative Journal입니다. 저는 Greg Szymanski입니다. 저희는 지금 지난 30년 간 Illuminati 가족의 일원이었던 Svali양과 대화를 나누고 있습니다.

 

Svali양. 의식을 마친 후, 신부님 한 명과 함께 바티칸 안뜰로 다시 나왔죠? 그 때 신부가 뭐라고 하던가요?

 

SV: 그저 오늘 있었던 일을 잊지 말라는 얘기만 했습니다. 그는 제가 비명을 지르거나, 기절을 하지도 않고, 의식을 잘 치렀다고 얘기했습니다. “아주 잘 했어”라고 말하며 칭찬을 하더군요. 그리고 근방에 있는 저택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집 주인은 현지인 같았습니다. 잘 모르겠어요. 어쨌든, 이 곳에서 하루를 묵고 다시 독일로 돌아왔습니다.

 

GS: 네, 그리고 의식에 참여했던 다른 사람들은요? 그들은 그 경험을 어떻게 받아들였나요? 혹시 기억나세요?

 

SV: (한숨) 불행하게도… 저는 그 당시… 그런 상황에서 다른 사람들이 뭘 하고 있는지 신경 쓸 겨를은 전혀 없습니다 (웃음). 저 스스로를 지탱하느라 고생하고 있었거든요. 어느 누구도 비명을 지르거나 하지는 않았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모두 조용했어요. 말을 걸어오지 않는 한, 모두가 입을 다물고 있었습니다 - 반지에 키스할 때는 말을 했었죠.

 

GS: 네, 알겠습니다. 다음으로 넘어가죠. 음…

 

 

SV: 네.

 

GS: Svali양에게 묻고 싶은 질문이 예전부터 하나 있었습니다. 워낙 포괄적인 질문이라 지난 몇 일 간 이 주제에 대해 대화를 했고, 관련 글도 썼었는데요…

 

12살 짜리 아이가 이제 집으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12가지 덕목에 대한 교육을 받았다고 했죠?

 

SV: 네.

 

Svali의 온라인 북에 명시된 12개의 덕목:

 

1. (사물에 대한) 요구를 버린다 (To not need). 2. 욕망을 버린다 (To not want). 3. 소망을 버린다 (To not wish). 4. 적자생존 (Survival of the fittest). 5. 침묵의 법칙 (The code of silence). 6. 배신은 최고의 선 (Betrayal is the greatest good). 7. 무관심 (Not caring). 8. 시간 여행(Time travel): "교육 대상 아이는 각종 장치, 롤 플레잉, 트라우마를 동반한 훈련을 통해 내부/외부적으로 “여행”을 하는 정신적 원리를 배우게 된다. 이를 통해 “깨달음(enlightenment)”을 얻는 것이 목적이다. 즉, 극도의 트라우마에 이어 무아지경의 분리 상태에 도달하는 것을 의미한다."

 

9,10,11: "성적 트라우마, 인격을 분리와 지각의 극대화, 감정의 억압. (이 세 가지 단계와 관련된 세부 내용은 아이가 향후 수행하게 될 역할에 따라 조금씩 달라진다. 아이가 수행하게 되는 미래의 역할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밀고자, 사육자, 매춘부, 포르노, 언론 관계자, Preparer (준비시키는 자?), Readers (영매?), Cutters (사형 집행관?), Chanters(성가대원), 사제/여사제, 훈육관, Punisher (벌하는 자), Trackers(??), 선생, 아동교육, 밀사, 지휘관, 그리고 행동과학).

 

12. 성인식 (바티칸 지하 시설에서 행해지는 희생 의식)

 

 GS: 그래서 태어나자마자, 보통 사람들은 경험하지 못하는 조직에 몸을 담게 되었고… 조금 더 얘기를 해 주시겠어요? Svali양이 생각 나는 대로 얘기를 풀어가 주시죠. 이 이야기에 대해 많은 글도 쓰셨고… 자유롭게 얘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직에서 받은 교육내용 중 저희 일반인들이 꼭 알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들, 그리고 Illuminati의 정체에 대해서 알고 있어야 할 것들… 시작하시죠.

 

 

SV: 네. 우선 이야기를 하기에 앞서, 제가 악을 미화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이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 곳에는 아주 사악하고, 강한 힘을 가진 자들이 아주 많습니다. 그들의 힘을 부각시키고자 하는 것은 아니고, 이 이야기가 진실이라는 점만 받아들여 주셨으면 합니다. 이들은 실재하는 인물들입니다. 네, 이런 일들을 하는 사람들이 실제로 있다는 얘기입니다.

 

그리고 이 조직 내에서 매일같이 고통을 받고 있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그 때문에 제가 이렇게 대중 앞에 나서게 된 것입니다.

 

제가 인터뷰를 싫어하는 이유는 말씀 드리지 않아도 잘 아시겠죠. 하지만 이번 한번만은 저의 프라이버시와 개인적인 안전을 뒤로 하고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그들의 악행을 막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GS: 네.

 

SV: 제 말 아시겠어요?

 

GS: 네, 잘 압니다.

 

SV: 대부분의 아이들은 Illuminati 가정에서 태어난 아이들입니다. 외부에서 회원들을 받아들이는 경우는 아주 드물어요. 그들의 방식이 그러합니다. 아버지에서 아들로, 그리고 어머니에서 딸로 이어지는 것입니다. 가족 전체가 조직의 일원이죠.

 

지난 수백 년 간 이 조직에서 탈출하려고 시도했던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대부분 독살되거나, 살해 당하거나, 자살한 것처럼 꾸며지는 운명을 맞게 됩니다. 그들은 조직원의 탈퇴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이미지가 구겨질 우려가 있거든요 (가벼운 웃음).

 

조직원들은 애기 때부터 엄청난 양의 교육을 받습니다. 세뇌를 당하는 거죠. 아이가 부모의 행동을 보면서 따라 하는, 그런 식의 세뇌를 얘기하는 게 아닙니다.

 

저의 부모님들은 의식적으로 행동했습니다. 그들에게 있어 조직은 성장 단계에서부터 매우 소중한 존재였습니다. 저는 매주 세 번씩 그들이 조직에 충성하는 모습을 보면서 자랐습니다. 모든 일을 팽개치고 조직 활동에 참여한다는 얘기입니다. 무슨 말씀인지 아시겠죠?

 

GS: 네.

 

 

SV: 교육의 기본적인 목적은 성인이 된 후에 조직 내에서 맡은 바 임무를 훌륭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Illuminati의 영역은 매우 광범위합니다.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사탄숭배 행위에서부터, 아주 하위 레벨의 것들까지 아주 다양합니다… 규모가 큰 대기업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중간 단계에는 재무와 관리 업무를 수행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총기류 판매, 백인노예 거래, 매춘, 포르노 등과 같은 분야에서 엄청나게 많은 돈을 벌어 들입니다. 마피아는 물론이고, 좌파, 우파와도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사실, 마피아도 Illuminati를 두려워합니다 (웃음).

 

GS: 음…

 

SV: 네 (웃음). 한 번 생각해 보세요. 그들은 조직원에 대한 배신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뭐랄까, 영적인 조직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엄밀히 말해 사탄 숭배는 아닙니다. 그들은 Luciferian이라 할 수 있습니다. 사탄 숭배와는 다르죠.

 

그들이 수호하는 영적 철학과 수양의 궁극적인 목표는, 교육을 통해 조직원 모두가 신이 될 수 있다는 믿음의 구현입니다. 그게 실제 그들의 목표입니다. 그들은 깨달음(Enlightenment 또는 Illumination)을 통해 신의 경지에 이를 수 있다고 믿고 있어요. 물론 조직의 이름도 거기에서 나온 것이고요.

 

GS: 네에.

 

SV: 그들의 조직은 국제적입니다. 유럽에는 각 국가를 대표하는 12명의 신부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장차 등장하게 될 구세주(He Who Is To Come)를 기다리고 있으며, 바티칸에서 행해진 의식에서도 저는 구세주에 대한 충성을 맹세해야 했습니다. 그들은…

 

GS: Svali양, 잠시만요. 광고가 나간 후에 계속 진행하겠습니다.

 

SV: 네, 그러죠.

 

GS: 잠시 후 거대한 검은 조직에 대한 얘기를 계속 하겠습니다. Illuminati에서 중간 관리자 역할을 하셨던 Svali양의 증언입니다. (광고 송출)

 

 

GS: 네, Investigative Journal을 듣고 계십니다. 이 자리에 Svali양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Svali양, 광고가 나가기 전에 했던 얘기를 계속 하죠. 12명의 신부들이 권좌에 앉아 있다고 하셨죠? 사람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이 조직의 구성도에 대해 말씀해 주실 수 있습니까?

 

SV: 네. 상위 레벨의 중심은 로마입니다. Illuminati의 권력이 중심지인, 심장이라 할 수 있죠. 그렇기 때문에 모든 지도자급 인사들이 로마에 가서 충성을 맹세해야 하는 것입니다. 로마가 우주의 영적 중심이라고 생각하고 있거든요. 그들의 생각이 그렇습니다.

 

그리고 유럽에는 12명의 신부가 있습니다 ? 유럽의 각 국가를 대표하는 지도자들이죠. 어렸을 때 그들을 만나 반지에 키스를 해야 하는 의식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에 대한 충성 맹세도 했어요.

 

Illuminati에서는 이 12명의 유럽 신부들이 각 House를 통치한다고 얘기합니다. 예를 들어, 독일 출신의 조직원은 German House의 지배를 받게 되고, 프랑스 출신의 조직원은 French House의 지배를 받게 되는 식입니다. 이 외에 영국, 러시아, 폴란드, 벨기에, 스페인, 이태리 등의 국가들도 House로 불립니다.

 

그리고 미국은, 말하자면 새로운 개척지였습니다. 1600년대에 Pittsburgh를 통해서 미국으로 진출하게 되었죠. Illuminati의 첫 신대륙 정착지인 셈입니다. 그래서 Pittsburgh는 현재까지도 미국 동부를 중심으로 활동하고 있는 Illuminati 그룹의 영적인 성소로 추앙되고 있습니다.

 

 

GS: 한 가지 언급하고 싶은 게 있습니다. Svali양의 글들을 읽은 한 독자가 이메일로 이런 문의를 해 왔습니다: “Greg씨. Bush가 대통령에 당선 되자마자 가장 먼저 Pittsburgh로 가서 Free Mason 회원들을 만난 이유를 아십니까?” 저도 무척 흥미로운 질문이라 생각했었거든요.

 

SV: 네, 그렇죠.

 

GS: 계속 말씀하시죠.

 

SV: 미국에서는 성소입니다. 그 다음에는 대서양 방면으로 뻗어나갔고, 미국 전체를 장악하게 되었습니다. 미국도 여러 개의 영역으로 분류되어 있지만, 크게 보자면 7개 지역입니다. 동부 지역의 영적 중심지는 Pittsburgh이지만, 행정의 중심은 Virginia주에 있는 Alexandria입니다. 이 곳에서 재무와 일상적인 업무를 총괄하고 있죠. 서부 지역, 그러니까 Mississippi주를 기준으로 서부 지역의 중심부는 San Diego입니다.

 

GS: Svali양은 San Diego에서 주로 활동했다고 하셨죠?

 

SV: 그렇습니다. Alexandria 위원회에서 저를 San Diego로 파견했습니다.

 

GS: 네.

 

SV: 이 두 도시가 핵심이고요. 각 구역마다 또 여러 개의 소 구역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각 지역 위원회(Regional Council)에서 소 구역들을 관장하고, 활동을 총괄합니다. 큰 다국적 기업의 구조를 생각하시면 됩니다. Illuminati도 똑같거든요. 각 지역 위원회 예하에는 또 로컬 위원회들이 있습니다. Sister group이라 불리기도 하죠.

 

대도시에는 보통 5개 내지는 15개의 그룹들이 활동하고 있습니다. 인구 규모에 따라 그 이상이 될 수도 있고요.

 

 

GS: 자, 그럼 미국에서 Illuminati의 수가 대략 얼마나 되는 거죠? 대충이라도 짐작한다면?

 

SV: 순수 Illuminati는… 인구의 1% 정도 될 겁니다.

 

GS: 상당히 많군요… 진짜 거대한 조직인데요?

 

SV: 그렇습니다.

 

GS: 그들의 기본적인 목적은 무엇입니까? 포괄적으로 설명해 주시고요, Svali양은 어떤 역할을 담당했는지, 그리고 Illuminati가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얘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SV: 사람들이 “세계를 지배하겠다”라는 얘기를 하면 솔직히 좀 웃기잖아요. 말도 안 되는 소리로 치부해 버리죠. 현실성이 없으니까요. 하지만 바로 이게 Illuminati의 목표입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똑똑한 지도자들이며, 다른 사람들은 그저 가축이나 다름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현명한 지도자라고 생각해요. 그러니 당연히 세계를 지배해야 한다고 여기는 것입니다.

 

GS: 음…

 

SV: 그런데 그 방식이 좀… 신비주의적이라는 것이죠. 그들은 배후에서 조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언론, 교육, 정부, 이 세 가지 분야에 침투합니다. 아, 금융도 마찬가지고요. 그리고 유럽과 미국, 그리고 세계 각국에서 이 네 분야를 성공적으로 장악했습니다.

 

 

GS: Illuminati가 기본적으로 6~7개의 그룹으로 나뉜다고 하셨고, 모든 조직원들이 한 그룹에 속한다고 하셨는데. 이 그룹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실 수 있습니까?

 

SV: 그게 아니라 하나의 그룹입니다. 그 안에 여러 개의 레벨이 있는 것이죠.

 

GS: 네, 제가 의도했던 얘기가 그겁니다. 과학, 정부, 하는 식으로 나뉘는…

 

SV: 아, 그거요. Illuminati의 교육 분야가 여러 개로 분류됩니다. 과학, 군, 정부, 리더십, 학문, 그리고 영적 분야가 이에 포함되죠. 6개의 교육 분야입니다. 모든 아이들이 모든 분야의 교육을 받게 되지만, 나이가 들어 가면서… 애기 때부터 자세히 관찰하며 장점들을 일일이 체크하거든요. 나중에는 한 두 분야를 전공으로 하게 됩니다.

 

GS: Svali양은 어느 분야였죠?

 

SV: 저는 주로 과학 분야를 했고, 영적 분야도 조금 했습니다만… 전공은 과학 쪽입니다.

 

 

GS: 잠시 뒤로 돌아가 12개의 덕목에 대해 얘기를 나눠 보겠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이 덕목들에 대한 교육을 받았다고 하셨죠?

 

SV: 네, 그렇습니다.

 

GS: 네, 주로 어떤 것들이었습니까? 모든 항목들마다 일일이 설명하실 필요는 없고요, 주로 어떤 것들을 집중적으로 교육 받으셨는지?

 

SV: (잠시 침묵) 예를 들어 설명하는 것이 이해가 가장 빠를 듯 합니다.

 

GS: 네.

 

SV: 제가 두 살 때 일입니다. 어느 방에 24시간 동안 방치되어 있었어요. 어린 나이라 정확한 시간 감각은 없었지만, 어쨌든 상당히 오랜 시간이었어요. 태양이 한 번 떠서 진 것은 기억하고 있습니다 (웃음). 짧은 시간은 아니었어요.

 

2살 때 음식과 물도 없이 혼자 방치되면 공포를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막바지에는 목이 말라 죽는 줄 알았어요. 완전히 사기 저하 상태였죠… 제 생애에 그렇게 목이 말랐던 적이 없었던 것 같아요.

 

그 때 엄마가 방에 들어왔습니다. 어린 나이 때는 나이 많은 형제나 부모가 교육을 담당합니다. 방 한가운데에 테이블이 하나 있었고, 저는 그 위에 앉아 있었어요. 엄마가 시원한 물이 들어 있는 병을 들고 들어오더니 컵에 따르더군요. 저는 “엄마! 저 물 좀 주세요!”라고 소리쳤어요. 그러더니 엄마가 제 따귀를 때리더니 의자로 밀어 버리더군요 (침묵).

 

GS: 음.

 

 

SV: 그러고 나서 울었던 기억이 납니다. 제가 울고 있는데, 엄마는 제가 보는 앞에서 그 물을 들이키더니 곧바로 다시 나갔습니다. 물론 물병을 들고요. 그리고 몇 시간 후 다시 들어와서 똑 같은 일이 반복되었습니다. 이번에도 저는 “엄마! 엄마! 저 물 좀 주세요!”라고 소리 쳤고, 이번에도 제 따귀를 때렸습니다. 저를 거의 집어 던지다시피 했어요.

 

그리고 세 번째로 들어왔을 때… 저는 교훈을 얻었습니다. 이번에는 소리를 죽여 울기만 했습니다. 엄마에게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물을 달라고 조르지도 않았습니다.

 

엄마가 나간 후, 이번엔 어떤 남자가 들어오더니 저에게 이렇게 얘기했습니다: “이번엔 아주 잘 했어.” 그러고 나서 물을 주더군요.

 

GS: 음.

 

SV: “욕망을 버려라”는 덕목의 가르침이었습니다. 성인이 되어 생각해 보니, 제 자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갈구하지 말고, 제가 필요로 하는 것은 남이 해결해 줄 때까지 기다리라는 교육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GS: Illuminati 시절에는 이중의 삶을 살았다면서요? 다들 그런 식으로 하는 건가요?

 

SV: 네, 그렇습니다.

 

GS: 낮에는 평범한 직장인이었다가, 밤이 되면 컬트 관련 활동을 하느라 바쁘게 보내고요?

 

SV: 그렇습니다.

 

(내용이 방대에 부득이하게 여러 글로 나눕니다. 2부에서 이어집니다. 1부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일루미나티 인신제사 탈출 여성 인터뷰 전문 (1부)

2006년 1월, 목숨을 걸고 암흑의 조직 일루미나티에서 탈출한 Svali(가명)라는 여성이 미국의 모 라디오 쇼와 나눈 인터뷰 내용입니다. (원문 출처 : http://www.illuminati-news.com/072706a.htm) 글: Greg Szymanski

unsommet.com

 

728x90

댓글